전부 애거사 짓이야
운명에 엮인 자들이여; 숨겨진 문을 열어라
과거의 적들에게 쫓기며 애거사와 틴은 '마녀의 길'을 걸을 마녀들을 모아 집회를 준비한다.
적들이 가까워지자, 애거사와 마녀들은 핏빛 달 아래에 숨으며 다음 시험에 대비한다.
틴과 마녀들 사이의 숨겨진 연결고리와 틴이 마녀의 길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