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 쇼다운
동물의 왕국에서 가장 강하고 크고 사악한 동물들의 놀라운 경쟁이 벌어진다.
코끼리 대 개미: 누가 가장 힘이 센가?
코끼리와 개미가 누가 가장 힘이 센지 우열을 가린다. 과연 승자는 중량급 코끼리일까? 아니면 경량급 개미일까?
곰벌레 대 갈라파고스민고삐수염벌레: 누가 가장 강인한가?
최악의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는 극강의 동물 두 마리를 만날 준비를 하시라!
나무늘보와 코알라 중 누가 더 게으른지 대결한다! 느리게 움직이는 나무늘보일까, 종일 잠만 자는 코알라일까?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애니멀 쇼다운"에서 확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