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란타
자선 행사로 연예인 농구 경기에 참여하게 된 알프레드는 인기 많은 다른 래퍼에게 질투심을 느끼게 된다. 다른 사람으로 오해받은 언은 VIP실에 입성하게 되고, 다리우스는 오랜만에 사격장을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