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의 맛있는 여행
미국의 요리 전문가 앤드류 지먼이 세계 각지를 방문해 지역 대표 음식을 맛본다. 지역을 대표하는 전설의 맛을 찾아 앤드류 지먼이 세계 반 바퀴를 돌 준비가 되어있다.
미시간 호숫가에 위치한 시카고가 근사한 전망과 최상급 음식을 선사한다. 전통적인 윈디시티 음식을 맛보고, 예술과 과학이 결합한 독특한 식사를 즐긴다.
수많은 여름 피서객이 몰리는 저지쇼어에서 인기 휴양지 명성에 걸맞은 대표 요리를 만난다. 저지쇼어의 풍미 가득한 해산물 요리가 여름의 재미를 더한다.
뉴욕 상류계층은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햄프턴을 찾는다. 갓 잡은 생선을 판매하는 뱃사람들 덕분에 햄프턴 여행자들은 즐거움과 우정, 기쁨을 맛본다.
지금 영국 런던에선 뼛속까지 달라질 요리의 혁명이 벌어지고 있다. 셰프들은 옛 요리 스타일에서 탈출하고, 세계 각지의 음식이 경쟁에 뛰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