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 뉴 블러드
실종 처리된 후 제임스 린지라는 가명을 사용하며 조용히 생활하던 덱스터 모건 앞에 아들 해리슨이 나타난다. 살인 충동을 억제하기 위해 철저한 일상을 보내던 덱스터는 자신의 내면에 어둠의 승객이 건실히 남아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난장판
덱스터의 심기를 건드려 잠재웠던 살인 충동을 일깨우는 맷이 돌연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한편, 해리슨이 덱스터를 찾아오고 둘은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