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갤러리 / 스타워즈: 북 오브 보바 펫
“디즈니 갤러리: 북 오브 보바 펫”에서는 용병 페넥 쉔드와 함께 타투인의 사막지대로 돌아와 이 지역의 영역과 한때 자바 더 헛이 운영했던 범죄조직을 점령하려 하는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이야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아본다. 이 깊이 있는 새로운 특집 편에서는 작품 제작자들과 배우들, 촬영팀이 최초로 공개되는 영상과 최첨단 기술, 그리고 이 작품을 생생하게 살린 물리적 특수효과들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