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 - Jane
신예 환경 운동가인 제인은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9살 소녀이다. 제인은 강력한 상상력을 사용해 가장 친한 친구 데이비드와 침팬지 그레이비어드와 함께 전 세계의 야생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장대한 모험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