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파이드
Fire in the Hole
고향 켄터키로 돌아온 미연방 총잡이 보안관 레일런 기븐스는 백인 우월주의자로 변해버린 오래된 친구와 맞붙게 된다.
Riverbrook
보안관 레일런은 전부인과 재회하고 숨겨진 재산을 찾으려 하는 탈옥수 추적에 나선다. 한편, 이 막대한 돈을 쫓는 또 다른 존재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