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에 모인 미키와 친구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새로운 일상이 시작된다.
기차에 설치된 증기 오르간으로 미니가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이후 미니는 친구들이 자신의 공연을 볼 수 있도록 미키와 함께 친구들을 불러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