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
피는 섞이지 않았지만 의리와 스포츠 정신으로 뭉친 두 남자의 청소년 야구 성장기를 보여준다. 이들은 메이세이 학원이 다시 한번 고시엔에서 야구를 우승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땀을 흘리며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