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의 해저
여전히 위험하고 탐험되지 않은 개척지인 심해, 제레미 웨이드는 미지의 심해로 뛰어들어 잃어버린 보물과 과학적 현상을 탐구한다.
제레미 웨이드는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가장 유명한 실종 사건 중 하나가 미국 비밀 요원의 음모인지 조사하고 전문가들은 실종의 보다 명확한 원인을 찾는다.
물리 법칙을 무시하는 UFO와 미군과의 교전 사실이 새롭게 밝혀진다. 제레미 웨이드는 최신 기술을 활용해 이 미스터리에 숨은 진실을 밝히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