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BY
사악한 존재인 그림에 맞서싸우는 헌트리스가 되는 것이 목표인 소녀 루비는 우연히 비콘 아카데미에 조기 입학할 기회를 얻게되고 와이스, 블레이크, 양과 함께 헌트리스 교육을 받는다.
절벽에서 던져진 입학생들은 처음 만난 사람과 파트너를 짜야 하는데 와이스와 루비가 만나게 된다. 처음에 루비를 못 본 척한 와이스는 이어 존을 만나자 다시 루비에게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