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사아: 눈부시게 빛나는 햇살
녜시광은 자신이 취업하게 된 것에는 아버지의 도움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이후에 실망하고 만다. 한편, 예룽과 녜시광 사이에는 갈등이 생긴다.
녜시광은 자신이 짝사랑하는 좡쉬와 식사하게 된다. 하지만 녜시광은 좡쉬가 자신에게 거리를 두려고 한다고 생각하게 된다.
녜시광은 자신을 향한 좡쉬의 마음을 크게 오해하게 된다. 한편, 녜시광은 한 회사에 취업해 일을 시작하게 된다.
회사에서 업무하던 녜시광이 난감한 상황에 부닥치게 된다. 그 이후, 녜시광은 린위썬과 함께 관리팀에서 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