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키티스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 빗지, 지니, 스파크스, 버디는 키티데일 마을에 악당이 나타나면 마을을 지키는 영웅 슈퍼 키티스로 변신한다.
엄청난 털실 케이퍼; 부츠를 막아
슈퍼 키티스 친구들이 키티데일의 모든 실을 훔치는 범인을 잡으려 한다; 쥐 박사가 거대한 부츠를 발명해 키티데일 꽃 축제의 꽃을 망가뜨린다.
자자가 노래하는 다람쥐들에게 목소리를 빼앗는다; 도둑고양이가 키티데일 박물관에서 동상을 훔쳐 가자 슈퍼 키티스가 도둑고양이를 막아선다.
슈퍼 키티스의 열성적인 팬 피클스가 팀을 도와 문제를 해결한다; 자자는 키티데일의 워터 타워를 개인용 거품 욕조로 만들어버리려고 한다.
쥐 박사가 요새를 만들어 마멋들의 공간을 빼앗자 슈퍼 키티스가 나선다; 키티데일의 날, 자자는 키티데일 사람들이 새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스프레이를 뿌린다.
자자가 크림을 만들기 위해 블루베리 축제 현장의 블루베리를 모조리 훔쳐 간다; 키티데일에 첫눈이 내리자, 쥐 박사가 눈을 전부 가로채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