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
조지아주에 있는 시골 농장에 갇힌 사람들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위험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각자의 차이점을 극복하고 협력한다.
아내에 대한 믿을 수 없는 비밀을 알게 된 루벤은 제임스와 함께 나바로 농장에서 도움을 구한다. 알로는 자신들이 처한 끔찍한 상황을 밝히고, 메릴과 니콜라스를 숲으로 데려간다.
제임스와 루벤은 나바로 농장에 갇힌다. 알로, 메릴, 니콜라스는 숲에서 돌아오던 중에 정체불명의 맥내브를 만나지만, 자신들을 돕겠다는 그의 의도는 모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