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앵커와 기자로 구성된 출연진들이 아이돌을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보며 분석한 TMI를 공개하고, 현재 아이돌이거나 아이돌 출신의 연예인을 초대하여 경험과 생각을 들어본다. 초창기에는 전현무만이 앵커로 활동했으나, 장도연이 앵커로 충원되며 두 명의 앵커가 오늘의 인턴 기자가 참여한 가운데 TMI NEWS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