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더 브릿지
레베카와 캠은 새로운 계획을 세우지만,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하며 계획이 흔들린다. 레베카는 또 다른 만남으로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게 된다.
레베카와 캠의 관계는 과거와 현재의 상처가 뒤엉키며 위기에 놓인다. 한편, 버크 가족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머리를 맞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