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트렌트
조지아 수사국에서 근무하는 요원인 윌 트렌트는 살인 사건 현장을 방문하고, 이후 직접 용의자의 흔적을 추적한다.
끔찍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범인을 추적하기 위해 윌은 동료와 함께 사건 현장을 방문해 조사를 시작한다.
한 부부가 자택에서 끔찍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윌은 테크 회사에서 수상한 점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