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 마인드 가문의 역사
시즌 9, 에피소드 6: 유타주에서 두 명의 금방 여성이 각각 돌무더기에 깔려, 절벽에서 떨어져 숨진다. BAU는 종교적인 이유의 살인이라는 가설을 세우고 수사에 착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