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엘의 인형
시즌 7, 에피소드 13: 폴 영은 베스와 함께 복수를 목적으로 오두막으로 여행을 떠난다. 한편, 키이스의 과거 연인을 만난 브리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고, 충격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