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에피소드 17: 한순간에 하퍼 에이버리 재단의 대표이자 병원 내 최고 결정권자가 된 잭슨은 동료 의사들과 갈등을 빚는다. 오웬은 새 과장을 뽑으려 한다는 소문을 듣고 병원을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