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 켈리의 재판은 계속되는 동안, 사라와 개럿은 데니스의 이혼 결정에 도움을 준다. 한편, 타라의 전 연인 말콤은 타라에게 조카 에드윈이 워라는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변호해달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