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시즌 2, 에피소드 11: 힘든 시간은 잠시 뒤로하고 타이와 파라의 결혼식이 진행된다. 한편, 루카스는 베로니카에게 기원전 10,000년과의 이상한 연관성을 풀기 위해 예상치 못한 전략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