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고등학교 동창회
시즌 7, 에피소드 12: 패거리는 고등학교 동창회에 참석한다. 패거리들의 기억의 길을 더듬는 여행이 시작되고 새로운 적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