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릴라 사이에서 살기
시즌 1, 에피소드 17: 독일로 떠난 빅토리아로 인해 장거리 연애를 할 수밖에 없던 테드는 장거리 연애의 어려움을 맞닥뜨린다. 한편, 결혼과 돈을 위해 자신의 꿈을 잠시 내려놓고 바니의 회사를 입사하게 된 마셜은 회사에서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