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즌 5, 에피소드 22: 리처드의 사망 소식에 로펌은 충격에 빠지고 갬블은 케이힐에 대한 처절한 응징을 준비한다. 한편, 레베카와 지미는 아내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남성을 변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