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오브 쉴드 귀향
시즌 4, 에피소드 21: 프레임워크의 위협에 벗어나 맞이한 평화 속에서 안도한 것도 잠시, 콜슨과 팀원들은 훨씬 더 위협적인 적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