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4: 비지의 장례식을 위해 애디슨이 고향으로 떠난다. 힐러리는 지난 17년 동안 남편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남편의 고백을 듣고 충격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