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고리
시즌 1, 에피소드 3: 필립과 엘리자베스는 로버트에게 숨겨진 아내가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이에 제닝스 부부는 그녀가 로버트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 알아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