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13: 로저스는 틸리의 경고를 무시하고 엘로이스와 손을 잡고, 아이비는 빅토리아의 죽음 이후,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다. 먼 왕국에서 후크 선장은 앨리스를 풀어줄 전설 속 마법의 무기를 걸고 에이허브 선장과 내기를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