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사람들
시즌 4, 에피소드 1: 로스앤젤레스에서 돌아온 후, 레베카는 낯선 사람도 중요한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에 놀란다. 잭은 레베카의 부모를 만나기 위해 미구엘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