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9: 시애틀에서 공통점이 없는 두 명의 피해자가 칼에 찔려 죽은 채로 발견된다. 용의자로 지목된 강연자도 범인에게 납치를 당하면서 사건 수사에 제동이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