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죄를 고하라
시즌 23, 에피소드 21: 가톨릭 신자 오드리는 불륜 사실을 신부에게 고해성사 한다. 우연히 성당에서 오드리의 친구를 만난 크리시는 뭔가 이상한 점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