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3: 베켓의 어머니의 살인 사건을 담당했던 은퇴한 래글런 형사는 베켓에게 어머니의 사건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 후 총에 맞고 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