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눈먼 정의
시즌 24, 에피소드 19: SVU 수사 중 맥스웰의 남편이 요주의 인물로 지목되자, 카리시는 사건을 조심스럽게 접근해야만 한다. 벤슨은 벨라스코에게 오랜 친구를 체포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