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뜨는 봄
시즌 15, 에피소드 24: 사이먼 윌크스를 미행하던 닉은 그를 폭행해 현장에서 체포된다. 2급 폭행죄로 기소된 닉은 보석금 50만 달러 판결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