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5: 콜슨과 팀은 히드라의 보안 책임자인 아름답고 치명적인 바비 모스와 대면한다. 스카이의 아버지는 딸을 보고 싶어하고 레이나에게 만남을 주선하도록 강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