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와 터널
시즌 1, 에피소드 2: 스타크의 강력한 무기가 적의 손에 넘어가고 카터 요원만이 이를 되찾을 수 있다. 카터는 자신의 비밀 임무를 들키지 않고 무기를 되찾으려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