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4: 데니와 셜리는 광우병에 대한 사람들의 두려움이 커지며 운영하던 스테이크 가게를 접게 된 한 남성을 돕고, 그 후에 데니는 자신이 광우병에 걸렸다고 확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