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닥터 당근
시즌 2, 에피소드 5: 글래스먼이 수술 후 물리 치료를 거부하고 배변도 보려하지 않자 숀은 애가 탄다. 응급환자 루이스는 거식증으로 인한 영양실조로 심장 판막이 문제가 생겨 수술을 해야 하지만 영양실조가 너무 심해 수술을 받을 수 없는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