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0: 루크와 매니의 첫 학교 무도회를 위해 준비하던 중, 제이와 필은 그들을 쇼핑몰에 데려가지만 쇼핑은 엉망이 된다. 글로리아는 무도회 준비 위원이 되고, 클레어는 질투를 한다. 카메론과 미첼은 릴리가 놀이터에서 다른 아이들을 문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