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뱀 인간
시즌 4, 에피소드 12: 목이 잘린 남자가 되살아나서 병원을 빠져나가는 사건이 발생하고, 멀더와 스컬리는 의료 폐기물 처리장에서 그의 머리를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