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3: 처참한 작전의 여파로 필립과 엘리자베스는 페이지를 대하는 방법에 대해 충돌한다. 스탠은 소피아와 겐나디의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