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8: 데니는 FDA에서 복제 육류를 승인하자 고소하려 찾아온 목장 주인을 보고 한눈에 반한다. 셜리와 앨런은 민주당 대의원들이 전당대회의 표를 특정 후보에게 모는 걸 알고 고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