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으로 산다는 것
시즌 1, 에피소드 14: 힐다가 모드로 찾아오자, 베티는 크게 당황한다. 한편, 대니엘의 친구 벡스가 모드를 방문하고, 그녀가 대니얼의 비서라는 사실에 소스라치게 놀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