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의 사랑 만들기 둘은 너무 많아
시즌 4, 에피소드 3: 앨리는 매력적인 두 남성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한다. 링과 넬은 남자를 만족시키는 법을 강의한 의사에게 소송을 건 여성을 변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