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바뀐 처지
시즌 15, 에피소드 11: 경사로 승진한 올리비아가 성범죄 전담반에 계속 남게 된다. 한편, 아만다와 닉은 축하파티 후 귀가 도중 사건과 맞닥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