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대
시즌 5, 에피소드 2: 콜슨과 팀원들은 우주 공간을 떠돌고 있다는 사실에 당황하며 크게 놀란다. 한편, 시먼스는 인휴먼을 돕는 임무를 부여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