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라이너스 이야기
시즌 6, 에피소드 7: 일라나는 벤이 제이콥을 죽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자살 충동을 느끼는 리차드와 함께 잭과 헐리는 검은 바위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