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0: 유명한 TV 작가와 만난 레이첼은 그녀의 괴짜 같은 성격에 당황한다. 한편 경력을 쌓기 시작하는 샘과 머세이디스 중압감에 대처하고, 블레인은 마침내 NYADA에서 준 돌로웨이와 중요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셰이킹 마이 헤드", "올 오브 미", "걸스 온 필름", "글리터 인 디 에어", "노 타임 앳 올", "아메리칸 보이", "폼페이"를 포함하는 뮤지컬 공연이 펼쳐진다.